대한산부인과초음파학회 홈페이지 제 19차 대한산부인과초음파학회 개원의를 위한 연수강좌 대한산부인과초음파학회 홈페이지
학술행사 홈
모시는글
등록안내
프로그램
사전등록
사전등록 확인
행사장 위치
안녕하십니까?

유난히 추웠던 겨울이 가고 드디어 새싹이 푸릇푸릇 돋아나는 봄이 찾아왔습니다. 봄은 대한산부인과초음파학회에도 찾아 왔습니다. 봄은 바로 산부인과 전공의, 여러분들입니다.

대한민국 여성건강을 책임질 산부인과의 새싹들이 “제 1회 대한산부인과초음파학회 전공의 및 초심자를 위한 연수강좌”를 통해 전공의 시절부터 초음파를 차근차근 배울 수 있도록 기초부터 준비하였습니다.

이번 연수강좌 내용이 전공의 선생님들의 환자진료에 바로 적용할 수 있기를 바라며 , 대한산부인과초음파학회는 여러분의 초음파 실력 향상을 위하여 항상 함께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대한산부인과초음파학회장
김 문 영

먼저 산부인과 전공의가 되신 걸 축하드립니다.

대한산부인과초음파학회에서는 신입 전공의 여러분은 물론 아직 산부인과 초음파검사에 익숙하지 못한 회원들을 위해 전공의 및 초심자를 위한 연수강좌를 마련하였습니다.

산부인과 초음파검사는 임산부는 물론 태아의 상태까지 확인해야 하며, 거의 모든 부인과 환자에게도 필수적인 검사입니다 이번 연수강좌를 통해 산부인과 초음파검사의 걸음마를 배우고 산부인과의 다양한 영역에서 필요한 가장 기초적인 부분들에 대한 교육의 장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이번 연수강좌가 산부인과 초음파 검사를 처음 시작하는 전공의 및 회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이를 바탕으로 산부인과 의사로서 발전해 나가기를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대한산부인과초음파학회 교육수련위원장
홍 성 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