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Navigation
Skip to contents

대한산부인과초음파학회

2019년 대한산부인과초음파학회 제22차 추계학술대회
일시 : 2019년 9월 27일(금) ~28일(토)
장소 :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모시는 글

대한산부인과초음파학회 회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회원님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 속에서 대한산부인과초음파연구회 심포지엄이 12회차를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그 동안 초음파연구회 심포지엄은 회원님들의 요구에 맞추어 좀 더 전문적이고, 학술적인 분야에 대한 주제를 다루어왔습니다. 그 결과로 초음파연구회 심포지엄은 다양한 주제와 전문적 견해를 공유할 수 있는 장으로 자리매김을 해오고 있습니다.

이번 초음파연구회 심포지엄에서는 그 동안 산과초음파연구회가 주관하고 회원님들의 도움으로 진행해 온 다기관 연구의 성과를 보여주는 자리를 마련하였습니다.

또한 태아심초음파의 새로운 분야라고 할 수 있는 functional echocardiography의 임상적 적용에 대해서 강의와 토론이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부인과초음파연구회에서는 다낭난소증후군에서 3D 초음파의 활용가능성에 대해 모색해보고 이에 대한 다기관 연구제안을 준비하였습니다.

회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대한산부인과초음파학회 산과초음파연구회 위원장 황한성
부인과초음파연구회 위원장 신정호

친애하는 대한산부인과초음파학회회원 여러분!

우리 대한산부인과초음파학회의 연구회는 다기관연구를 차근차근 진행하면서 학회가 교육과 연구라는 중요한 두가지의 미션을 수행하는데 있어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이번 심포지움을 통해 회원 여러분의 연구의욕을 독려하고, 진행하고 있는 연구결과를 통해 학회를 세계무대에 알리는 계기가 되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대한산부인과초음파학회 회장 김 문 영


Copyright © Korean Society of Ultrasound in Obstetrics And Gynecology All rights reserved

서울시 강남구 봉은사로 30길 4, 지하1층 (061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