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시는 글 등록 안내 프로그램 연구비,우수 논문 사전등록 사전등록 확인 초록접수 안내 초록접수 초록 수정 및 확인 확정 연제 학회장 안내
모시는 글
 

존경하는 대한산부인과초음파학회 회원 여러분! 그동안 안녕하셨습니까?
올 여름 태풍과 장마로 전국이 수재로 몸살을 앓고 무더위가 그 뒤를 쫓아와 맹위를 떨치더니 어느새 저녁 바람 사이로 가을 냄새가 묻어있는 듯 합니다.
사계절 바쁘게 지나시는 회원님들의 일과 가정에 항상 건강한 행복이 가득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항상 산부인과의 발전에 애쓰시고 본 학회에 관심을 가져주시는 여러 회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제 9차 대한산부인과초음파학회 추계 학술대회에
모시게 됨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번 추계학술대회는 2006년 9월 23일(토)에 무주 티롤 호텔에서 개최될 예정으로 초가을 아름다운 무주에서 회원 여러분이 즐겁고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지금까지 반나절 동안 진행되던 학회를 토요일 종일에 걸쳐 진행하게 되어 예년보다 더 알차고 다양한 주제를 다룰 수 있게 되었습니다. 기존에 일반연제, 증례토의, 특강으로 이루어 지던 단조로운 구성에서 벗어나 정밀 초음파 동영상 상영, Image contest 등 다채로운 내용을 추가할 수 있게 되었으며, 특히 저명하신 Dr. Waldo Sepulveda 를 초청하여 염색체 이상의 임신 초기 진단과 단일융모막 쌍태아의 합병증에 대해 깊이 있는 강좌를 접할 수 있도록 준비하였습니다. 그리고, 특강을 통해 선천성 태아 심장 기형을 체계적으로 다시 한번 정리하는 기회를 마련하였습니다.

또한, 이번에 학회에서는 회원 여러분의 연구 활동에 도움을 드리고 더욱 활성화하고자 우수 논문상과 학술 연구비 지원을 계획하였으며 학술대회가 끝난 후 우수 구연과 포스터에 대한 시상을 계획하고 있사오니 회원님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지난 봄 연수강좌 때 보여 주신 성원에 감사드리며 이번 추계 학술대회에도 부디 참석하시어 알찬 지식을 공유하고 질의와 토의를 통해 회원님들의 고견을 함께할 수 있도록 해 주시길 바랍니다. 아울러 회원 여러분들의 반가운 만남의 자리도 이루어져 유대를 더욱 돈독히 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며 합니다. 성공적인 학회가 될 수 있도록 많은 회원님들의 참여를 다시 한번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06.9.
대한산부인과초음파학회

회장 박용원

Copyright (c) 2000~2006 by Korean Society of Ultrasound in Obstetrics and Gynecology. All Rights Reserved.
(120-752) 서울시 서대문구 신촌동 134 연세대학교 의과대학 4층 산부인과학교실
Tel. (82-2)2228-2231 / Fax. (82-2)313-83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