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술행사 홈 모시는글 등록안내 프로그램 사전등록 사전등록 확인 행사장 위치
모시는 글

존경하는 대한산부인과초음파학회 회원 여러분!

올해도 회원님들의 직장과 가정에 희망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항상 본 학회에 애정과 관심을 가지고 계시는 회원님들께 감사 드리며 이번에 제9차 대한산부인과초음파학회 연수강좌에 모시게 됨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올해의 연수강좌는 2007년 4월 22일 일요일에 세브란스병원에서 준비하였습니다. 급변하는 의료 환경 속에서 개원의들에게 실제적인 도움을 주고자 여러 교수님들을 비롯한 많은 선생님들의 도움으로 예년보다 더욱 알찬 내용으로 구성하였습니다. 이번 연수강좌는 여러 선생님들께서 특히 관심이 많으신 골반통, 비정상자궁출혈 등에 있어서 부인과적 초음파 소견과 임신 제 1 삼분기의 초음파 선별검사, 태아 감염, 다태임신 등의 내용이 포함되었습니다. 특히, 산모에서 시행될 수 있는 내시경검사 및 여러 영상 진단법의 안정성에 대한 강의를 준비하여 회원 여러분들과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토론하는 자리를 마련하였습니다.

산부인과 초음파 분야에서 알찬 지식을 나누는 유익한 자리가 되기를 기대하며 아울러서 회원 여러분 상호간에 좋은 만남의 기회도 함께 누리시길 바라겠습니다. 대한산부인과초음파학회 회원님들의 연수 강좌에 대한 많은 관심과 참석을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07. 3
대한산부인과초음파학회
회장 박 용 원